검색
닫기

알림마당

자주하는질문

울창한 숲과 맑고 깨끗한 자연에서 자연을 만끽하며 휴식할 수 있는 곳

1. 예약시 꼭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까?

A

영인산자연휴양림의 숙박동과 야영데크의 예약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반드시 숲나들e 통합예약시스템에 회원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.

2. 외부 취사행위는 가능한가요?

A

휴양림내에서는 수목보호 및 산불예방을 위하여 취사행위를 전면금지하고 있습니다.

다만 숲속의집 또는 휴양관을 이용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실내에서(인덕션, 가스버너, 전기그릴) 취사를 하실 수 있으며,

야영장을 이용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사이트내에서 휴대용 가스버너와 전기그릴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(* , 숯과 장작, 번개탄 등을 이용하여 직접 불을 사용하는 것은 일체 금지됩니다.)

3. 예약 대기 혹은 자리가 났을 시 개별적으로 연락을 받을 수 있나요?

A

영인산자연휴양림 예약 시스템 숲나들e는 실시간으로 예약 및 취소가 가능합니다.

다만 예약 대기나 공실 발생 시 따로 연락을 드리지 않으며, 개별적으로 공실 확인 및 예약을 진행하셔야 합니다.

4. 예약 일자와 가능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
A

영인산자연휴양림은 매주 수요일 오전 9시에 6주차의 예약 일정이 열리게 되며, 예약 가능 일자의 숙박 예약은 숲나들e에서 언제든지 가능합니다.

 

예시) 2020107일 오전 9시 -> 20201111~ 1117일 예약 오픈

20201014일 오전 9시 -> 20201118~ 1124일 예약 오픈

5. 숙박시설 및 숲속야영장 예약 취소시 사용료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?

A

영인산자연휴양림 예약시스템(숲나들e)은 실시간으로 예약 취소가 가능합니다.

예약 취소를 진행하시는 경우 환불 금액은 영인산자연휴양림 입장료 및 시설사용료 조례의 제62항에 따라 계산되며,

환불일자별 환불 비율은 다음과 같습니다.

 

*숙박시설 및 숲속야영장 동일 비율 적용

 

1. 사용 예약일 5일전 취소시 : 사용료 전액 환불

2. 사용 예약일 2~4일전 취소시 : 사용료의 80% 환불

3. 사용 예약일 1일전 취소시 : 사용료의 60% 환불

4. 사용 당일 취소시 : 사용료의 40% 환불

5. 사용 당일 연락없이 불참시 : 사용료의 20% 환불

6. 사용 당일 예약 후 당일 취소 시 : 전액환불

7. 사용 예약일 4일 전까지 작은방에서 큰방으로 예약변경 시 : 전액환불

8. 사용 예약일 4일 전까지 큰방에서 작은방으로 예약변경 시 : 차액에 대하여 위약기간별 환불요율 적용

9.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로시설 사용이 불가능할 시 : 전액환불

6. 예약자와 숙박(입실)자가 틀려도 되나요?

A저의 영인산 자연 휴양림은 예약자와 숙박(입실)자가 동일인이어야 입실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.

7. 환불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A* 신용카드 결제후 취소시

1. 위약금이 없을 경우에는 바로 신용카드 결제취소가 이루어집니다. 승인취소가 카드사로 넘어가는데 5~7일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, 그 이후에는 카드사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2. 위약금이 있을 경우에는 이용일 기준으로 7일이내에 입금되며, 입금계좌는 환불 신청시 기재한 은행계좌로 입금 됩니다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* 실시간계좌이체 결제후 취소시

1. 위약금이 없을 경우에는 바로 실시간계좌이체 결제취소가 이루어지며, 결제계좌로 예약금이 넘어가는데 1~3일정도 소요됩니다. 그 이후에는 은행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2. 위약금이 있을 경우는 신용카드 결제후 취소시와 동일 합니다.

8. 평상 이용은 어떻게 하나요?

A

영인산 자연 휴양림 내의 평상은 별도의 예약없이 선착순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 그리고 평상 이용료는 별도로 부과됨을 알려드립니다.

*평상 이용요금*

평상 크기별로 당일기준 - 대 7,000원, 소 4,000원

9. 숙박시설의 비치용품은 어떻게 되나요?

A

숲속의집과 휴양관의 객실은 인덕션, 식기류, 주방용품, 밥솥, 냄비 등을 갖추고 있으며, 침구류는 21채로 제공됩니다.

, 수건 및 개인 세면도구(비누, 샴푸 등)는 구비되어있지 않아 고객님께서 직접 가져오셔야 합니다.

 

숙박시설의 비치용품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숲나들e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* 산림휴양시설 시설물안내 숙박시설  개별시설 상세보기

10. 숙박시설의 입실 및 퇴실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
A

입실 시간은 예약 당일 오후 14시부터 22시 이내이며,

퇴실 시간은 익일 오전 11시까지입니다. (퇴실시간엄수)

(22시 이후 입실 시 사전연락 바랍니다.)

11. 애완동물도 입장이 가능한가요?

A

영인산자연휴양림은 아산시 영인산수목원 관리 및 운영 조례의 제66항에 의거하여 애완동물의 출입을 일절 금하고 있습니다.

따라서 휴양림 전체 구역에 애완동물을 동반하실 수 없습니다.

(, 시각장애인분들의 보조견은 예외입니다.)

12. 결제 후 영수증은 어떻게 받나요?

A

결제 완료 후 영수증은 회원 가입시 남기신 메일주소로 발송이 됩니다.


* 메일 미수신시 연락 주시기바랍니다.